본문 바로가기
카페

[포항 양학동 카페]PAUSE COFFEE 퍼즈커피

by 남희기록 2020. 7. 19.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날씨가 꽤 더워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양학동 철길 숲 공원에 오픈한 신상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퍼즈커피는 입구가 2곳입니다. 주차하고 오시려면 이쪽으로 오셔야해요!

하양하양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어린이 손님께도 다정하게 초콜릿도 내어 주시고 엄마 손님들 정말 좋아하실듯합니다.

메뉴판, 와이파이

 


퍼즈커피 메뉴

 

Coffee

 

에스프레소 3,300

아메리카노(더치 선택 가능) 3,300 

카페라떼 4,000

카푸치노 4,000

아인슈페너(더치 선택 가능) 4,500

리얼바닐라빈라떼 4,500 (대표 메뉴)

 

Tea

 

수제밀크티 4,500

얼그레이 4,000

탠저린진저 4,000

히비스커스레몬 4,000

(히비스커스와 레몬, 6가지 허브 블렌딩 티)

패션파인 4,000

(열대과일 패션후르츠와 파인애플의 만남)

 

Fruit

 

생자몽착즙쥬스 5,000

생자몽에이드 5,000

히비스터스레몬에이드 4,500

패션파인에이드 4,500

 

Dessert

 

스콘(잼) 3,500

마들렌(레몬글라쎄) 2,500

크로캉슈 3,000

(플레인, 치즈, 초코, 녹차)

마카롱 2,500

(오레오, 딸기쿠키, 다크초코, 티라미수, 앙버터, 소금카라멜)

 

퍼즈커피에서 제공하는 음료, 디저트에 들어가는 시럽은 직접 끓여 사용한다고 하네요. 

퍼즈커피의 스콘, 마들렌에는 우리밀, 천연버터, 유기농설탕, 무항생제달걀 등  좋은 재료로 직접구 워 제공합니다.

 

1인 1음료

아메리카노는 테이크아웃시 -500원 할인!

 

 

퍼즈커피에서 주문하고 스템프 받았습니다! 흐흐. 10번만 찍으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받을수있네요. 다른곳은 20개씩 있으면 모으기 힘들것같아서 저는 안받거든요. 흐흐 퍼즈커피는 금방모을수있을것같습니다! 

퍼즈커피 로고 스티커예요. 필요하신 분들은 가져가실 수 있게 카운터에 비치되어있습니다. 저는 노트북에 붙였는데 예쁘더라고요?

더치 추출 기계인가 봅니다. 똑똑 물이 떨어지는데 보는 재미도 있네요.

퍼즈커피 마카롱
퍼즈커피 마카롱, 크로캉슈

소금카라멜 마카롱이 스마일 웃고있네요 귀여운데다 단짠단짠해서 맛있습니다! 강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상큼한 자몽쥬스랑 퍼즈커피의 대표메뉴 리얼바닐라라떼빈에 마카롱 비주얼도예뻐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네요! 사장님께서 마들렌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흐흐. 

철길숲 공원 뷰
퍼즈커피 생자몽착즙쥬스

자몽쥬스는 맛이 없을 수 없어요! 저는 인위적인 맛을 안 좋아해서 생과일 갓 착즙 한 쥬스만 먹거든요. 알갱이가 톡톡 씹히면서 건강한 맛이 느껴집니다. 시럽도 뺏어요. 달달하게 드시고싶으시면 시럽추가하셔도 됩니다.

퍼즈커피 리얼바닐라빈라떼
소금카라멜, 딸기쿠키, 마들렌

가오픈 기간 동안 사은품으로 당일 한정 선착순 30명에게 텀블러가 나가고 있어요! 꼭 겟겟하세요! (소진 시까지)

색상은 랜덤이더라고요! 화이트랑 블루 색상 2 가지 있던데 저희 부부는 가장 운이 좋았습니다. 하하하하 어쩜 화이트 하나 블루 하나! 나이스 굿굿굿 오늘 운이 아주 좋았네요! (진심 너무 좋아서 신났음.)

심플하고 로고도 너무 예뻐요!! 친환경소재에다 뜨거운 음료에도 끄떡없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선물에 감동받고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하하

두 번째 날에도 왔었어요. 음료 맛에 매료되어 또 찾게 되었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조명도 밝아서 노트북 하기에도 좋았어요!

봉베어는 아이스 카페라떼, 저는 패션파인에이드와 크로캉슈 치즈맛을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인가요?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퍼즈커피 크로캉슈맛집이네요! 초코맛도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초코가득가득!

스콘

퍼즈커피에서 직접 제작한 스틱 너무 예쁘네요! 판매도 하셨으면 좋겠어요! 로고가 너무 예뻐서 구매하고 싶네요

"사장님~굿즈 판매하셨으면 좋겠어요! "

퍼즈커피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너무예쁘죠? 저 조만간 구매하려고요!

이쪽문이 퍼즈커피 철길 숲 공원 쪽 입구입니다. 산책길이라 오픈 첫날부터 손님들이 들렀다 쉬었다 가시더라고요.

이 공간 너무 예뻐요! 산책길이 보여 사람 구경도 하기 좋은 자리네요! 

거울 샷 지나 칠 수 없죠? 흐흐 퍼즈커피의 거울도 재생 버튼 모양이네요. 하하 귀여워요.

이 자리는 사장님 공간인데 가죽공예도 하시나 봅니다. 손재주가 좋으신가 봐요! 

핸드드립 추출기도 있고 사은품 텀블러도 잔뜩 있네요.

퍼즈커피 도로입구

화장실은 건물 밖으로 나가셔야 해요! 도로 쪽 입구로 나오셔서 건물 왼쪽으로 보시면 있습니다.

남/여 구분되어있어요. 화장실 중요하잖아요! 퍼즈커피는 청결해서 좋았어요! 

철길숲공원쪽 퍼즈커피 입구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 철길 숲 공원 산책하시면서 잠시 들렸다 에어컨 바람 쬐시면서 시원한 음료 드리킹 하시면 정말 좋으실 것 같아요!

이웃님들 퍼즈커피에서 잠시 쉬었다 가세요.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