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포항 효자카페]바르벳 barbet

by 남희기록 2020. 7. 2.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봉베어 소개로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효자동에 바르벳 이라는 뷰 맛집 카페입니다.

 

바르벳 입구

 

바르벳 외관부터 너무너무 예쁘네요! 빨간 벽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바르벳 주문하는곳

 

바르벳에는 여러 종류의 베어커리 등이 있습니다. 

 

 

탄산수, 과일주스, 티라미수도 쇼케이스에 있네요! 

 

바르벳 메뉴판
바르벳 로고 스티커

 

필요하신 분 가져가세요! (속닥: 저는 2개 챙겼어요)

 

 

자동 핸드드립 기계도 있습니다. 

 

 

현재 다이어트가 시급해 유혹을 뿌리치려다, 결국 빅토리아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맛 궁금?)

 

 

바르벳의 원두, 찻잔세트, 텀블러, 유리컵도 판매합니다. 심플하니 탐나네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2층 올라가기 전 계단 왼쪽에 남/여 화장실이 있습니다.

 

 

빅토리아케이크 맛은 막 환호성지를 정도의 맛은 아니였습니다. 

 

 

제가 이용한 테이블은 간격이 넓고 콘센트가 중앙에 있어 노트북 하기에도 편리하고 공부, 작업하기 좋은 자리네요.

 

 

바르벳이 핫한 이유는 바로 이곳입니다. 바르벳의 대표 뷰인데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는 요즘 살이 포동통하게 올라 사진 찍기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2층에는 테이블도 공간도 넓게 트여 있어 단체인원이 이용해도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1,2층은 키즈존입니다. 아기의자 2개 있습니다.

 

 

3층은 루프탑인데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노 키즈존이라 합니다.

 

 

3층 루프탑도 싱그러운 뷰가 좋아 사진 찍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반대편 빌라 뷰도 나름 괜찮고요!

 

 

날이 좋을 땐 루프탑 이용해도 한껏 분위기 내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봉베어와 바르벳에서 한껏 즐기고 빵이 남아 포장을 직접 했습니다.

바르벳 서비스바에는 남은 베이커리를 가져갈 수 있도록 종이봉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직원분께 미안스럽게 부탁하지 않아도 되고 손쉽게 이용 가능하니 편리하네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아서 블로그에 올릴 거라며 기분이 한껏 들떠있었네요.. 하하

또 올게요. 이제 바르벳 안녕.

 

 

전용 주차공간은 없으니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조금만 등산하시면(약간의 언덕길) 바르벳이 보이실 거예요! 

 

- 끝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10번길 33-12 바르벳

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 225-2 바르벳

 

오픈 11:00

마감 22:00

 

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