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영일대 숯불닭갈비 맛집]숯불에닭

by 남희기록 2024. 3. 15.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회사에서 퇴근하고 직원들과 근처 숯불에 닭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떠오르고 있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곳은 포항 영일대점입니다. 포항에 지점이 6곳정도 되더라고요. 지점마다 맛은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숯불의닭 입구

영일대해수욕장 바닷가라인 뒤편 도로라인 투썸플레이스카페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앞)

5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더니 아직 손님이 적었습니다.

숯불의닭 메뉴판

테이블에 착석하여 숯불의 닭갈비 양념으로 3인분, 계란찜, 날치알주먹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들을 내어주셨는데 깔끔합니다. 갈릭소스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맛있습니다! 따봉

숯불의닭 셀프바

찬들은 셀프바에 리필되니 드실 만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숯불의닭 소스
숯불의닭 계란찜

보들보들 계란찜이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간도 적당히 맛있습니다.

숯불의닭 날치주먹밥

1회용 비닐장갑과 함께 나오면 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비벼 주먹밥을 셀프로 만들어먹습니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로 더 맛있습니다. 어쩌면 퇴근하고 배가 고플 때로 고픈 상태라 뭔들 맛있었을 수도?

먹기 좋은 크기로 이지아 닮은 회사동료가 만들어주었습니다.

숯불의닭 조리

숯불의 닭 주방이 오픈되어 조리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조리되어 나오는 닭갈비를 떡만 우리가 살살 구워 먹으면 됩니다.

약간 매콤한 맛이던 데. 역시나 맵찔이인 저는 한입 먹고 약간매콤이 아닌 많이 매운맛이었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따로 닭갈비 소금맛으로 1인분 추가했습니다. 어머! 더 맛있네요! 고기맛이 좋았네요! 양념맛은 매워서 먹질 못해 맛있는 줄 모르고 아쉬웠는데 소금맛은 너무 맛있습니다. 갈릭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졸깃하게 맛있었어요. 1인분으로 적은 양에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저에게는 조금 아쉬웠던 숯불의 닭이었습니다!
요즘 맛집이라고 하니 닭갈비 생각나시는 분들은 가까운 지점 방문하셔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끝.



포항시 북구 삼호로210 1층 숯불의닭
두호동 666
오픈 17:00
마감 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