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중국집 맛집]해동반점

by 남희기록 2024. 3. 11.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봄날도 다가오겠네요 따뜻한 봄이 되면 살방살방 외출하는 날도 잦아질 테고 그럼 외식하는 일도 많아질 텐데 앞으로 더더 맛집소개글을 많이 올려보아야겠습니다!

얼마 전에 지인이 너무너무 맛있는 중식당이 있다 하여 해동반점이라는 곳에 함께 다녀왔습니다. 외관상으로 보아도 레트로한 옛날 짜장면집 느낌이라 입구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해도동 골목에 있는 해동반점입니다.

정말 요즘 중식당 느낌은 없습니다. 어릴적 아빠 손잡고 짜장면집 가본 그런 느낌의 해동반점이네요.

방도 있습니다.

 

쫄깃쫄깃한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이 정말 옛날에 먹던 그런 탕수육이네요! 소스도 야채가 가득가득 달달하니 맛이 좋습니다!

탕수육 大

 

일반 짜장면 大

옥수수콘도 솔솔 올라가 있습니다.

짜장면이 나오자마자 급 흥분하여 사진 찍기 도전에 젓가락이 먼저 올라간 흔적이네요! 

간짜장 大

 

 

오늘 지인 덕분에 좋은 중식당을 알아버렸습니다. 중식을 썩 좋아하지도 않고 까다로운 편인데 저는 해동반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해동반점은 배달의민족에도 없는 중식당입니다. 근처에는 오토바이로 배달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조만간 봉베어랑도 함께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구독자님들도 옛날 짜장면이 생각난다 하시면 맛도 분위기도 나는 해동반점 추천드립니다! 

 

경북 포항시 남구 중앙로 92번 길 4

해도동 54-10

T) 054-275-7236

오픈 11:00

마감 20: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