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주보문카페]구릉

by 남희기록 2020. 5. 3.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는 여름이 벌써 찾아오나 싶을 정도로 날이 더웠습니다. 31도까지 올라갔더라고요. 며칠 전부터 봉베어가 경주에 제가 좋아할 만한 한옥카페가 있다며 가보자고 했는데 드디어 어제 다녀왔습니다.

큰 기대도 안 하고 도착했는데 정말 남희기록 스타일이었습니다. (역시 봉베어가 최고) 논, 밭뷰를 바라보며 구릉음료와 수플레 팬케이크를 즐길수 있는 귀여운 디저트 한옥카페입니다. 이미 수플레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아직 못 가보신 이웃님들께도 예쁜 카페는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ㄱㅜㄹㅡㅇ

 

수플레맛집 구릉 간판이 정말 귀여운 것 같습니다. 보자마자 귀여워서 홀딱반했지뭐에요. 하하

 

 

주차공간이 여유있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어디를 찾더라도 주차공간이 넉넉해야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귀여운 구릉카페입니다. 수플레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져서 인지 찾으신 분들이 많으셔서 좌석이 없었는데 주문하고 나니 바로 자리가 나와서 다행이었습니다.

 

 

구릉 입구에 들어가시면 정면에 카운터가 있고 우측에 테이블 2자리가 있습니다.

 

 

 

 

구릉 메뉴판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독서하던 중 사장님께서 수플레 주문하시면 지금 바로 드릴수 있다 하셔서 행복했습니다. 구릉 수플레는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을 위해 주문 즉시 반죽하여 20분 정도는 소요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기다리지 않고 바로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플레인 수플레를 먹을까 하다 딸기 수플레가 1월에서 5월까지 나오는 계절메뉴라서 저는 딸기 수플레로 주문했습니다. (5월에 한 번 더 올 수 있을까? 해서요. 흐흐)

그리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지만 수플레 특성상 조리 즉시 5분 이내 차량이나, 야외에서 드실 분께 권장한다고 합니다.

 

 

수플레 로고가 있는 구릉 머그컵과 텀블러도 판매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지름신 강림하시는거 꾹꾹 눌러 내렸습니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와 판매상품들을 보니 제주여행 갔을 때 우무라는 유명한 카페가 생각났습니다.

 

구릉 딸기 수플레

 

주문을 하고 진동벨 받고 마음에 드는 자리에 착석해서 얼마 안 기다리니 딸기 수플레가 먼저 나왔습니다. 수플레가 나왔을 때 보더가 있어요! 몽글몽글해서 조심스레 살살 떼어내니 크림이 사르르 딸기와 흘러내립니다.

 

 

수플레와 함께 주문한 딸기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저희 부부는 말없이 후딱 먹었습니다. 몽글몽글 부드러운 수플레 바쁘게 먹느라 수플레 사진도 못 찍었네요. 흑흑.

클리어!

 

 

수플레다 먹고 라떼 한모금하고 별채에 손님들이 빠져나가 급하게 사진 찍었습니다.

별채 가는 동선에는 구릉 주방이 보입니다. 예쁜 주방 안이 보여서 카페가 더 귀여워 보였습니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카페와 잘 어울리는 가구들이 탐나네요! 폭신폭신한 의자가 아니지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화장실은 카운터 좌측 복도로 들어가시면 남, 여 공용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표기가 안되어있어 처음에는 여기가 화장실인가 하고 몇 번 두 리번 했네요.

 

 

화장실도 구릉 이미지에 맞게 예쁘네요. 바닥에 물기가 있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물기 때문인지 바닥이 조금 지저분했습니다.

 

 

여기가 구릉의 포토존입니다. 큼지막한 거울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봉베어랑 커플티 입었어요! 하하. 머그잔이라서 손잡이 잡겠다며 손잡이 잡고 사진 찍었습니다. 또 하나의 추억 저장!

 

 

카페가 귀엽고 수플레가 맛있는 구릉. 또 올게요 구릉 안녕.

 

-끝-


 

 

경북 경주시 북군3길 12-8

북군동 242-1 구릉

T)010-3333-6301

 

오픈 11:00

마감 21:00

연중무휴(인스타참고)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디저트카페] 버던트 verdant  (0) 2020.05.31
[포항카페 문덕점]고어라운드  (0) 2020.05.04
[포항흥해카페]곡강힐즈  (0) 2020.04.30
[하동녹차밭]매암제다원  (0) 2020.04.02
[구미카페]너와숲  (2) 2020.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