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함양여행]하미앙 와인밸리

by 남희기록 2020. 8. 9.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절친한 친구와 함께 함양 여행에 관하여 포스팅하려 합니다. 함양은 처음이었어요! 일 때문에 강진으로 떠난 친구와  중간에서 만나기로 해서 알아보니 함양이 있더라고요? 흐흐 한번 가보지도 못한 지역이라 함양에서 만나 여행하기로 했습니다.

당일치기라 많은곳은 들러보진 못했습니다.. 그래도 꼭 가볼만한 곳은 들렸습니다. "함양 가볼만한곳 하미앙 와인밸리"

(사실 함양에서 가볼만한 곳이 몇 없더라고요..)

내비게이션이 있어 삶의 질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 이동할 때마다 느끼네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포항에서 출발해 2시간 35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주차장 있습니다.

하미앙 팜마켓

하미앙 팜마켓에는 판매하는 와인들도 있고 시음도 가능합니다. 음주는 안되니 시음도 향미만 느껴보았습니다.

한켠에는 다육이 식물도 판매합니다.

하미앙에서는 여러 체험도 가능했습니다. 비누, 폼클렌징, 영양크림 만들기와 와인 만들기, 와인족욕체험이 있습니다.

비누 만들기 체험을 하려 문의하니 제가 방문한 날에는 강사님이 안 계셔서 어렵다 하시더라고요.. 흑 하미앙을 모두 둘러보고 내려오는 길에 족욕체험이라도 해야겠습니다.

이웃님들 체험하시려면 방문하기전에 사전 문의하고 가시면 가능하실 거예요!

하미앙 입구

하미앙 와인 상점에서 나와 좌측으로는 와인 동굴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약간의 오르막길

와인동굴 입구

 

와인동굴에 들어오니 엄청난 오크통이 있네요! 좋은 와인이 되기 위한 환경이 잘되어있는 것 같은 느낌

와인동굴을 지나면 카페로 가는 또 다른 문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자작나무도 있네요!

잠시나마 시원했다 와인동굴아.. 

와인동굴을 벗어나니 다시 후덥한공기가 맴도네요..

그래도 하미앙 왔으니 기록은 해야죠!

하미앙 카페와 레스토랑은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입구 맞은편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친구와 저는 와인 치즈돈가스를 먹을 거예요! 2개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습니다.

약간은 올드한 느낌의 유럽풍 레스토랑 

 

2층 하미앙 레스토랑

 

 

직원분 친절하세요!

어릴 적 명동 돈가스 생각났습니다. 옛날 돈가스 느낌이네요. 맛은 정말 치즈 듬뿍에 와인향이 나는 맛있는 돈가스

치즈 줄줄 흐르는 거 보이시죠? 치즈 양 많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양심적입니다!

거울 샷도 찰칵 기록해봅니다.

여행에서는 사진기록!

쉼터도 예뻐요!

 

 

동굴을 들렸다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를 마치고 쉼터에서 시원한 바람맞았다가 둘러서 내려오니 처음 방문했던 하미앙 마켓이 나오네요!

마켓에 들려 직원분께 와인족욕 체험하겠다고 말씀드리니 바로 준비해주셨습니다.

뜨거운 물에 와인을 살짝 풀어주니 와인욕족물 완성!

개인적으로 집에서도 쉽게 가능할 것 같네요! 흐흐

의자가 좀 더 편했으면 하고 아쉬웠습니다. 이웃님들도 하미앙 모두 둘러보시고 걸으셨으니 따뜻한 와인 물에 발담그어 피로 풀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조용한 여행이 좋다면 함양에서 하미앙 꼭 들려보세요!

댓글